본문 바로가기

Space & 공간/일상의 끄적거림

나만의 블로그 만들기 티스토리 초대장! 10분께 배포합니다. - 푸샵

써!~ 2017년 2월의 마지막 날입니다. 2월은 언제나 왠지 아쉬운 느낌을 주는 달인 것 같습니다. 약간 손해를 보는 느낌이 들기도 하지요. 시간은 살처럼 빠르게 지나가는 것 같은데 다른 달에 비해서 요일마저 적게 있으니 그리 느껴지나 봅니다.   

지난 주말은 나름 바쁘게 보낸 듯 합니다. 코엑스에서 열린 2017년 스포엑스 현장에도 다녀왔고, 지나가는 2월의 아쉬움을 달래고, 충전도 할 겸 바다도 보고 왔습니다. 물론 제대로 충전이 되지는 않았는지 월요일은 방전;;;;; 상태로 보내긴 했습니다. 쿨럭! 덕분에 월요일 포스팅은 펑크가 나는 사태가 발생하기도 했지만, 푹 쉬라는 뜻이었다고 생각해봅니다. ^^

지난 23일부터 26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린 2017년 스포엑스

영종도 마시안 해변. 아!~ 말 타고 싶었습니다. ^^

2009년 11월에 개설한 티스토리는 햇수로 8년차에 이르렀으나 실제 블로깅을 한 햇수는 채 1년도 안되는 듯 합니다. 왠지 반성해야 할 것 같습니다. ^^;;;; 사는 게 적당해도, 사는 게 바빠도, 사 게 안 바빠도 꾸준히 블로그를 했으면 좋지 않았을까 생각해보게 됩니다. 그랬다면 조금은 더 성장한 나를 발견할 수도 있었을 텐데 하는 아쉬운 마음도 듭니다. 

꾸준히 하진 못했지만 그간의 활동들이 기억에 남고, 추억이 된 것도 있는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블로그 활동은 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게 했고, 그로 인해 나를 발전시키고, 삶의 원동력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그 기쁨을 함께 누릴 기회를 다른 분들께도 드리고자 티스토리에 블로그 둥지를 틀고 싶은 분을 위해 많지 않지만 초대장을 배포하고자 합니다. 

초대장은 10분께만 배포 하겠습니다. 

그리고 다음과 같은 내용을 기입해서 댓글을 달아주시면 확인 후에 초대장을 발송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이메일: 

2. 블로그를 하려는 목적 또는 이유:

* 댓글은 비밀 댓글로 달아주세요. ^^

블로그를 하려는 목적이나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푸샵의 주관적 판단하에 좋은 목적으로 사용하고자 하는 분들께만 초대장을 배포하고자 하니 이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티스토리에 가입하고 싶어요!


티스토리는 초대장을 받은 사용자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거가 이메일로 초대장을 발송해 드려요.


2월의 마지막 날입니다. 행복하고 건강하게 마무리 하시길 바라며, 3월에 더 건강하고, 알찬 모습으로 뵙겠습니다. (^▽^) 이상 푸샵이었습니다. ┌(ㆀ_ _)┐

■ 푸샵 브런치 [100년 쓸 몸만들기]에 오시면 더욱 풍성한 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