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pace & 공간/일상의 끄적거림

65cm 둘레의 말벅지에 여자 레깅스가 잘 어울리려나...^-^


  웃 블로거 NINESIX님이 선물을 보내주셨습니다. ^-^
3월 30일 NINESIX님이 쇼핑몰을 오픈하신 기념으로 4월 5일 이벤트를 진행 하셨는데 당첨이 되었습니다. 선물을 받는 다는 것은 언제나 기분 좋은 일인 것 같습니다. 화창한 날씨의 목요일이어서 그런지 기분이 더 업되는 것 같습니다. ㅎㅎ.

선물의 내용은 여성용 레깅스~ ㅋㅋ. 노총각인 푸샵이 레깅스를 선물 받을 줄이야. ㅎㅎ
내복으로 쓰기엔 65cm 둘레나 되는 제 허벅지를 감싸주지 못할;;;;;거 같아, 어울릴만한 분께 선물로 드렸답니다. 괜찮죠? NINESIX님~ ^-^. (그래도 입어볼까 하는 유혹이 굴뚝 같았습니다. 인증샷 한번 해볼까 했었는데....ㅋㅋ 엽기 사진 될 거 같아서. ㅋㅋㅋ)

나인식스님께서 보내주신 선물.


나인식스님이 직접 정성스럽게 써주셨습니다. 핸드폰이 아직 2G라 화질이..좀. ㅜㅜ.


선물도 선물이지만 나인식스님이 직접 써주신 메모에 더 행복합니다. ^-^. 개인적으로 선물을 받는 것도 좋지만, 이렇게 직접 쓴 카드나 편지, 메모를 더 소중히 생각한답니다. 

NINESIX님~ 블로그 운영도 잘 하시고, 쇼핑몰도 번창하세요. ^-^.  

봄 향기에 취해 산뜻한 풋웨어를 구입해보고 싶으시다면 NINESIX 쇼핑몰 구경해보시길 바랍니다.

나인식스님 블로그 구경하기 http://ninesix.kr/story
나인식스님 쇼핑몰 구경하기 http://ninesix.kr/

이웃블로거 나인식스님이 운영하는 쇼핑몰!~ http://ninesix.kr/


NINESIX님의 정성이 느껴지신다면 추천 꾸욱~ ^-^. 화창한 날씨의 목요일입니다. 다들 힘내시고,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이상 푸샵이었습니다.┌(ㆀ_ _)┐


  • 이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