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Club/건강박람회 탐방기

스포엑스 2012에서 만난 스타들! - 다이어트워와 절대남자의 격돌?

 
 포엑스 2012가 코엑스에서 열렸습니다. 어제 푸샵도 스포엑스 2012에 다녀왔는데요, 현장에서 만난 스타분들을 만나보시겠습니다.
 

'다이어트 워(Diet War)'의 스타 트레이너 A-team(에이팀)의 대표인 '김지훈'씨 입니다. 훈남이죠? 그러나 옷 속에 감춰진 그의 근육질 몸매는 절대 훈훈하지 않습니다. 한마디로 땀의 결정체라고 할 수 있지요. 스포엑스 2012 관람을 위해 스탭들과 참석하는 그는 피트니스 사업가로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멋진 모습 기대해보겠습니다.  

신도복싱격투기(Supersindo.com) 사인회에 참석하신 행위 예술가 '낸시 랭'. 화면으로만 보다가 실제로 보니까.....

정말...진짜로...
예쁘십니다. O( ̄▽ ̄)o 아트 그 자체더군요!~

사인을 하는 동안에도 아름다운 미소가 끊이지 않았는데요. 한분 한분에게 웃음지어보이며 사인하시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그녀가 2월 23일 한 포털 사이트의 '뉴스&톡'에

"강용석, 전여옥 의원님 저에게 오세요"

라는 글을 남겨 화제가 되기도 했지요. 정치를 그녀만의 행위 예술적 소재;;;;;로 승화시킨 그녀의 감각에 박수를 보냅니다. (^▽^)

야옹아....난 네가 정말 부럽단다. ^^;;;


사인에 열중이신 낸시 랭의 모습에서 영화배우 '엄지원'씨의 모습이 오버랩 되는 것 같았습니다.

■ 실물이 더 예쁜 '낸시 랭' 사인회 동영상


스포엑스 2012에는 자전거 업체가 대거 참여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뇌쇄적 눈빛의 모델 '신해림'님. 레이싱 모델이신 신해림님이 스포엑스 자전거 모델로 참여를 해주셨네요. 그녀와 함께 자전거를 탈 수 있다면 지구 한바퀴는 거뜬하게 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카메라를 녹여버릴거예욧!~ ^^;;


아!~ 푸샵의 카메라를 응시해주시는 그녀의 눈빛에 무아지경;;;;;에 빠지는 것 같습니다. ┌(ㆀ_ _)┐

푸샵이 자전거가 되고 싶은 순간이었습니다. (^▽^)



신해림님이 나오길 기다리고 있던 언론 매체 사진기자들의 포즈 요구에 프로답게 다양한 포즈를 취해주고 있습니다.

푸샵에겐 탤런트 김소연의 모습이 오버랩 되어 보이네요. (^▽^)
 

여러분!~
지구 환경을 위해 지구를 살리는 불가사의한 7가지 물건 중 하나인 자전거 많이 애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참고글:지구를 살리고, 당신을 살리는 놀라운 건강음식은?]


가수이자 개그맨인 우승민씨가 아닙니다. 2010년 호주 내추럴 보디빌딩 빅토리아주 맬버른 대회에서 90kg 2위를 차지했으며, 국민건강체육문화진흥원 스포츠의학 자문위원이자 대구 동부허병원 운동센터장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소아비만 탈출'의 저자이기도 하신 보디빌더 '우승민'씨입니다. 스포엑스 2012에는스포츠 보충제 전문업체인 웨이코리아(WHEY KOREA)와 헬스기구 전문업체인 렉스코(LEXCO) 행사지원차 참여를 했다고 합니다. 대구 지역 피트니스 발전을 위해 활약하시는 모습 기대해보겠습니다.

스포엑스 2012에 참여한 스포츠 보충제 업체인 스포맥스(Spomax)에 행사자로 참여한 미스코리아 출신의 골퍼 '정아름'씨입니다. 정아름씨는 XTM '절대남자'에서 피트니스 전도사로서 맹활약을 하기도 했습니다. 3월엔 절대남자 시즌2가 방영된다고 하는군요. 아쉽게도 시즌2에서는 그녀의 모습을 볼 수 없을지도 모른다는 안타까운 소식이 들립니다. 스포맥스는 스포츠 보충제 판매외에 한국어판 '머슬맥(Musclemag)' 잡지를 발행하고 있습니다.  


■ 정아름씨의 스쿼트 동작 시범 동영상



행사 참가자들이 관람객과 포토타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푸샵은 사진 찍기에 여념이 없었던지라 참여하지 못해 못내 아쉬웠습니다. ┌(ㆀ_ _)┐




정아름씨의 시선은 어디를 향하고 있을까요? 남자는 궁디임다. 궁디. ^^;;;


■ 피트니스 모델 황철순씨의 멋진 근육질의 몸매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의 대표 피트니스 전문 모델인 '황철순'씨! 얼굴과 근육질 몸이 어디서 많이 본 것 같지 않으세요? 아마 TV CF에서 그를 보신 분들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그가 나온 CF광고는 한국야쿠르트, LG 디오스 냉장고, KTF, 진로의 처음처럼, 삼성 캠페인 등 다양하며, KBS 리빙쇼에서 메인 트레이너로 활약을 하기도 했습니다.

2010년 유니버스 코리아 스포츠 모델 1위를 차지했으며 2009-2011년 피트니스 아시아 홍보모델로 활약을 하기도 한 피트니스 남성 모델의 대명사 황철순!~ 그는 미국 무대를 정복하기 위해 더욱 자신의 몸을 담금질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의 눈부신 활약 기대해봅니다.
 

푸샵.com 독자 여러분을 위해 포즈를 취해주셨습니다. s( ̄▽ ̄)v


원래 일요일인 오늘은 스포엑스에서의 일정이 없었으나 업체와의 미팅 등이 잡히는 바람에 다시 코엑스로 가야할 듯 합니다. 일요일 행복하게 보내실 수 있길 바랍니다. 저는 포스팅 마치는 대로 코엑스로 고고씽!~ (^▽^) 이상 푸샵이었습니다. ┌(ㆀ_ _)┐

■ 푸샵.com 깜짝 이벤트!!!!!!!


올해 초 했던 깜짝 이벤트에 이어 2번째입니다. s( ̄▽ ̄)v
살짝 푸샵의 지갑을 한번 들여다보게;;; 됩니다. 
문제가 너무 어려워서 다른 분으로 모셨습니다. ^^;;;

■ 깜짝 이벤트 내용
1. 고양이를 항상 대동하고 다니시는 그녀의 이름을 맞춰주세요
2. 남녀 각 2명의 블로거님과 남녀 각 1명의 트친님을 선정하겠습니다.
   (블로거님 선정은 애버그린님의 모모에게 맡겨볼까 생각중입니다 ^^. 
    트친님은 푸샵이 무작위 추첨!~ ^^).

3. 이벤트 선물 내용은 발표 당일 알려드리겠습니다. 
   (1차 이벤트 보다 훨씬 더 풍성하다는 것만 살짝 귀뜸해드릴께요.
  s( ̄▽ ̄)v )
   * 1차 이벤트 당첨자 다섯 분 중 '영심이님' 포스팅 보기 --> 클릭

올초에 진행했던 깜짝 이벤트에 당첨되셨던 이웃블로거님들이십니다. ^^.


4. 남녀에 따라 선물 내용은 다를 예정입니다.
5. 기간은 포스팅 이후 시간부터 2월 29일 오후 11:59분 까지입니다.

* 트친님들은 제 트윗 계정인@pusyap_dyb 으로 멘션남겨주시길 바랍니다. 
* 무한 알튀 부탁드려요. ^^.  


* 애버그린님과 모모님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하신다면 두분(?)을 위한 소정의 개껌;;;을 증정토록 하겠습니다. 은 모모를 위해, 애버그린님께는 소정의 선물을 드릴 예정입니다. 공정한 심사;;;;;를 위해 심사위원으로 위촉하는 바입니다(아...참석 안하시면 어쩌지..ㅜㅜ 해주실거죠? ^^;;;;;;;)

■ 푸샵 브런치 [100년 쓸 몸만들기]에 오시면 더욱 풍성한 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